티스토리 뷰

생활팁

돈 버는 어플 팝업캐시. 광고 스트레스 vs 5원, 당신의 선택은?

탓치 .
친구의 소개로
팝업캐시를 깔아봤습니다.
카톡만 써도 돈 버는 앱이라기에
반신반의하며 깔아봤죠.

방식은 단순합니다.
카톡을 종료하면
아래와 같이 팝업이 뜨고,
적립대기 위치의 버튼에
X캐시라는 글귀가 있으면
터치하여 적립받는 방식이죠.

아래는 지금까지 제가 모은 캐시입니다.
캐시와 현금은 1:1이 아니라
2천원을 벌었다고 보긴 힘들어요.
3만3천원 이상 모아야
3만원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어느 세월에 다 모으나요 이걸.

참고로,
친구가 추천링크를 통해서
팝업캐시를 다운 받으면
그 친구의 캐시 중 10%가
추천인의 앱에 등록이 됩니다.
저에게 이 어플을 추천한 친구는
200캐시쯤 벌었겠네요, 저 덕분에

추천 링크는 아래처럼 생성됩니다.
팝업캐시 설치주소: http://www.popupcash.me/intro.php?uid=2618655

uid 부분이 제 고객 ID겠죠?
설치할 분은 저 링크로 설치해주세요.
저도 피라미드 상위에 위치해보게요.
하하.
이게 뭐라고 링크를 넣고 있담.

처음에는 카톡만 지원했는데
이제 다양한 어플에 대해
팝업을 제공합니다.
앱 개발 쪽은 몰라서 방식은 모르겠지만
특허 출원까지 했다네요?
지금까지 돈 버는 어플들은
잠금화면에 광고를 띄우거나
(아이폰은 못하지만)
출첵을 해야한다거나 했는데...

사실 4캐시, 6캐시
이런 코딱지만한 돈을 그냥 주는건
(너무 소액이라 준다고하기도 민망ㅎ)
아래와 같은 광고노출 때문입니다.
설치형은 앱 설치를,
실행형은 실행한 경우
캐시를 지급합니다.
광고주에게 광고를 따내어 게재하고,
그 수익 중 일부를
광고 대상자를 유인하는데 쓰는거죠.

33,000캐시를 언제 다 모으나요...
이제 겨우 2천대 ㅋㅋㅋㅋㅋ
그냥 심심풀이로 깔았는데
고작 5캐시가 뭐라고
신경이 쓰이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전
아무 광고도 클릭하지 않고
3만원을 받아가는
독한 사용자가 될거에요~_~

돈 버는 어플 쓸 시간에
자기 개발에 신경쓰면
더 큰 돈 벌 수 있는거 아시죠?
아니면 과자 한 번
덜 사 먹는게 훨씬 효율 좋습니다.
부자 되려면
비용을 줄이라고 그러더라구요.

그냥...
저 이런거 쓰고 있다고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선택이죠.

광고를 보는 스트레스에서
조금이라도 벗어날 것이냐,
아니면 그걸 감수하면서까지
코딱지만한 돈을 벌어볼 것이냐.

선택다하고 난 뒤
아래 링크를 복사하시거나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http://www.popupcash.me/intro.php?uid=2618655


그럼 전 민망하니 이만~_~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아카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