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팁

페이코(Payco) 첫 결제로 cgv 5천원 할인받는 방법!

탓치 .


안녕하세요. 스타워즈 돌아온포스 보려고 일주일동안 지난 6편을 다 몰아본 탓치입니다. (Feat. 다햐)

각본 쓸때부터 총 9부작을 염두해뒀었다는 스타워즈, 여러분은 몇 편이나 보셨나요. 이번에 J.J 에이브럼스가 감독을 맡아 연출한 7번째 작품은 이전 작품을 보지 않고서도 볼수있게끔 찍었다는데 아무래도 보는게 더 재미지겠됴. 그러고보면 이 감독은 참 성공한 덕후에요. SF 영화 세계관의 양대산맥 스타워즈랑 스타트랙을 둘다 연출하다니... 엄청나...

스타워즈 얘기는 이쯤하고 페이코 첫 결제로 cgv 할인 받는 방법을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CGV 앱 켰을 때 할인해준다는 광고 팝업으로 떴었는데 지금은 안뜨네요...


페이코는 ​NHN 엔터테인먼트에서 내놓은 간편결제 시스템이에요. 아무래도 요즘 간편결제 초기시장이다보니 이렇게 뛰어드는 업체들이 많네요. 국내 포털 시장을 네이버랑 카카오가 결국 나눠 먹었듯이, 결국엔 간편결제 시장도 누군가가 다 해먹을거에요. 그게 누굴까요? 또 카카오랑 네이버이려나. 아참 그러고보니 삼성페이도 있죠?


CGV는 페이코의 제휴 가맹점이에요. CGV 앱의 결제수단에 떡하니 저리하고 있죠. 그나저나 아이맥스3D라 그런지 가격이 아마어마하네요. 17,000원이라니... 얼른 페이코 첫 결제 할인을 받도록 하죠.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줍시다.



당연히 페이코에 가입부터 해야겠죠? ​회원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이메일 정보와 비밀번호를 기입해주면 가입이 끝납니다. 요새 서비스들은 가입이 간편해서 좋아요.


최초 결제를 위해서는 개인정보 확인이 필요하겠죠? 간편결제이니 카드도 등록해야할테고, 그러려면 본인 확인을 해야하미까요. OK를 눌러줍시다.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드디어 페이코 쿠폰을 받았네요. 저같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사용이 가능하다니까 참고하세요.


아무리 간편 결제라지만 최초 등록이다보니 할일이 좀 많네요. 이제 간편결제로 사용할 카드 정보를 등록해주는 단계입니다. ​결제 수단 추가를 눌러줍시다.


 


신용카드 종류와 번호, 유효 기간, 비밀번호 앞 두 자리를 입력 후 약관에 동의하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카카오페이도 그렇고 지마켓의 스마일페이도 그렇고 간편결제에 여섯 자리의 비밀번호를 쓰네요.

  


자 이제 드디어 카드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화면을 내려 결제할 내역을 확인하고 결제하기를 누르면 결제가 진행되죠. 결제할 금액을 잘 보시면 페이코 할인이 5,000원 들어가 있어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아이맥스 3D를 만 이천원에!



꿀이득~



영화도 할인받아서 보고, 수원역 CGV보다 훨씬 큰 아이맥스 상영관에서 스타워즈도 보고, 뿌듯하네요. 한편으론 간편결제 시장이 얼마나 치열하길래 이렇게 1인당 5천원 쿠폰을 들여서까지 진입을 유도하는 걸까 싶기도 하구요. 여러분들도 영화 보실 때 페이고 첫 결제 5천원 할인 이용해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아카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