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짧은 일기장

KT 아이폰6s 우선예약은 했다, 그런데 개통이 안 된다?

탓치 .
전 바보입니다.

떠오르는 의문을 해결하지 않고
어떻게든 되겠지,라는
안일한 마음을 가지고 행동한 결과
손에 아이폰6s는 쥐었으나
개통시키지 못했네요.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직영택배 고객센터란 곳에서
문자가 하나 왔습니다.

전 이미 아이폰6s는
22일 밤에 수령한 상태였고,
이 문자는 개통에 대한 안내였죠.


출고가와 공시지원금이
오늘 공개되었으니,
우선예약자들은 올레에 접속해서
개통동의를 해야한다는 것이죠.


그런데 얼마 지나지않아
문자가 한 통 더 도착합니다.


읭?
달리 한 게 없는데
개통동의 정상확인 되었다네요.

아, 어제 신청서 쓸 때
공시지원금 모르는 상태에서
계약함을 인지하고 있다는 내용에
체크 표시를 했었는데
그게 그거였나보다,
라고 생각을 해버렸죠.

사실 저 링크로 들어가보기도 했지만
이미 베가아이언2의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으로 자르고,
아이폰에 끼워넣은 상태여서
핸드폰 문자인증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사실 아이폰에 끼운 나노 유심을
다시 원래폰에 살살 맞춰 끼운다음
문자를 확인하면 됐지만
귀찮았어요.

여기에 자기 합리화가 더해집니다.

'에이, 문자로
[개통동위 정상확인]
이렇게 떡하니 왔는데
개통되겠지...
순차 개통이라니까
기다리면 될거야;;'

멍청한 생각이었습니다.

조금 전, 기다리다 지쳐
예전 폰에 나뉴유심을
살살 맞춰끼우고,
올레 우선예약 확인 페이지의
문자 인증을 거쳐
예약내역을 확인해보니...


아하하하하...
개통동의 버튼이 떡하니 있네요.
네, 저걸 클릭해서
저 팝업의 체크표시를 해서
확인까지 눌러야
정말 개통동의가 완료되는 겁니다...

하아..


서비스를 찾을 수 없다는 말만
오늘 8시간 내내 떠있길래
내 아이폰6s에
무슨 문제가 있나
라는 생각까지했었는데...

아하하하하하하

2015년 올해 초부터
주말 개통도 된다니까
일단 기다려봐야겠네요.

여러분은 이런 찝찝함 남기지 마세요
ㅠㅠㅠ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아카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