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주고 사먹는 맛집 리뷰

[버거킹 할인] 와퍼 단품을 단돈 3,900원에!

탓치 .



안녕하세요, 버거는 왠만해선 다 좋아하는 탓치입니다. (Feat. 다햐)

버거킹 와퍼할인행사 기간이라는 소리를 듣고 냉큼 달려가 사먹어봤어요. ​치즈와퍼, ​머쉬룸와퍼, ​스노우치즈와퍼, 이렇게 3종의 프리미엄 와퍼를 기존 5,900원 대에서 ​3,900원으로 할인한다는 내용이지요. 물론 단품 기준이고, 기간한정이에요. 1월 4일부터 13일 수요일까지, 딱 10일만 운영한답니다. 아, 그리고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 지점도 있으니 꼭! 방문 전 확인전화해보세요.


​버거킹 수원망포점에 방문했어요. 외관입니다. 건물이 생각보다 예뻐서 놀랐네요.


전형적인 패스트푸드점의 내부모습이에요.

빨리 먹고 빨리 나가라는 의도로 이렇게 불편하게 만들었다는 건 널리 알려진 얘기죠. 왠지 카페에선 커피 하나로 오래 얘기할 수 있을 거 같은데 패스트푸드점에선 간단하게 끼니 해결하고 바로 나가야될 것 같잖아요 ㅋㅋㅋ


입구에 비치되어 있단 메뉴에요. ​스노우치즈랜드 카테고리는 안 보이네요. 신제품인가보죠?


벽면에는 이렇게 떡하니 메뉴 광고가 붙어있는데 말이죠.


​머쉬룸와퍼​스노우치즈와퍼를 각각 3,900원에 구입 완료! 2천원 정도 싸게 먹는 셈이죠. 크기가 큽니다. 입 짧은 분들은 하나 먹기도 먹차요 ㅋㅋㅋ 진짜로.


목 막이면 안되니까 콜라도 한 잔 시키고(리필은 안 된다지만. ㅠㅠ) ​어니언링 맛도 궁금해서 하나 시켜봤어요.


​머쉬룸와퍼입니다. 스프 맛 나는 소스랑 군데군데 박혀 있는 버섯 맛이 좋아요.


​스노우치즈와퍼입니다. 치즈가 많이, 꽤 많이 들어가서인지 금방 질리더라구요. 다시는 안 먹을거같은 맛이었어요. 그래, 이런 맛은 한 번 채험한 것으로 족해..


어니언링도 담부턴 안 먹어야지.



버거 먹을 때 이렇게 버거를 감싸고 있던 종이를 잘라서 먹으면 짱짱 편해요. 만약에 이렇게 안 먹고 그냥 벗겨서 대충 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어떻게 되긴요. 이렇게 됩니다... 내가 종이를 씹는 건지 와퍼를 먹고 있는건지...


비싸서 그렇지 버거킹은 역시 맛나요. 양이 많아서 하나 다 먹을 때 쯤이면 물리는게 흠이긴 하지만 말이죠. 여러분! 행사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얼른 방문해서 냠냠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아카이브